[상수역 커피숍] cafe moin

Posted by e park
2015. 10. 15. 11:06 블로그



작년쯤 조용하고 아담한 카페를 찾아갔는데, 이곳의 위치가 정확하게 생각이 나지를 않았어요, 정확한 위치를 지금 찾아보니,

서울 마포구 독막로 68 이네요. 이곳은 조용하고 귀엽고 아담한 그런 곳 이었는데, 동네 위치가 한적한 곳 이라 그런지,

친구와 잠시 커피를 마시고 이야기하기 딱 좋더라구요, 커피 가격도 저렴했어요. 아마 한강에서 걷다가 어느쪽에서 나와서 걷다가 우연히 발견 한 곳, 그런 기억만 나는데 지금 보니 상수역과 아주 가까히 위치하여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