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맛집 [Shawarma House]

Posted by e park
2015. 10. 15. 07:23 블로그
 

샤와르마가 뭐지?? 

저도 잘 몰랐던 이 음식. 저 또한 처음 먹어본 음식으로 뭔가 싶었는데 간단히 타코와 비슷한 종류더군요, 검색을 해보니 아랍음식이라고 합니다. 테이크아웃을 하고 여럿이 먹기 딱 좋은 곳 같아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주소를 몰라서 검색해서 알았다죠. 피타나 타코같은 음식이라서 정말 맛있었어요 



위치는  3059 Carling Ave, Ottawa, ON K2B 7K4 입니다. 음식사진을 볼까요 ? 

















 





대충 매장 분위기는 옆 슈퍼마켓과 이어져있어, 레스토랑 분위기는 아니였어요. 그냥 푸드코트 느낌, 대부분 테이크아웃을 하는 것 같더라구요





짠 집에 도착했어요 , 가격에 비해 참 푸짐하더라구요. 네명이서 먹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구요


밥과 감자 그리고 고기가 들어있었구요


피타를 함께 주는데, 거기에 저 음식들을 같이 먹는 거에요 




야채도 많고 가격에 비해 넘 푸짐했어요 



오타와에서 테이크아웃, 음식점을 찾으신다면 여기도 괜찮을 듯 하네요 ^^

오타와에서 혼자 구경하기 글도 곧 올릴테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