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전통찻집 "인사동 이야기"

Posted by e park
2015. 10. 15. 10:30 블로그
인사동에 다녀왔을때, 

이곳이 나름 귀엽고 아담하고 좋았어요. 2층에 있었는데 지금 보니 이름이 *인사동이야기*이네요.이렇게 티스토리를 시작하니 예전에 다녀온 맛집이나 음식점들을 다시 볼 수 있어 참 좋은것 같아요.인사동은 구석구석 볼거리도 많고, 관광객들도 많아, 왠지 나도 관광온 사람처럼 더 열심히 구경하게 되는..? 뭐 그런게 있는것 같아요 ㅋㅋ 그래도 인사동이니까 이런 분위기에서 차를 마시는 것도 평소에는 안하지만, 또 기억에 남는 그런 시간이 된 것 같아요. 인사동에선 커피보다는 전통 차를 마셔보는 :-)









사진이 많이는 없지만, 이곳 또 다시 가고싶어요 ^^ ㅋㅋ 그리고 바로 앞, "박물관이 살아있다" 도 인사동에서 할 수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 진짜 재미있었어요, 인사동에서 무엇을 할 지 고민이시라면, 박물관이 살아있다" 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