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근교] 오메가파크, 사파리 동물원

Posted by e park
2015. 10. 15. 08:01 블로그
오메가파크는 오타와에서 자동차로 1시간 정도 소유되며 퀘백에 위치한 곳 입니다. 한시간이면 멀다고 느껴질 수 있는데, 그래도 그만큼 추억이 된 곳 같습니다.이곳이 유명한 이유는 자동차를 타고 바로 사파리로 입장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에버랜드와 다른 동물원과 같이 단체로 사파리 안에 있는 버스를 타고 함께 이동을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특히 구경을 하다가 잠시 내린 후, 또 구경을 할 수 있는 곳이 있기 때문에, 산책도 할 수 있고, 또 작은 농장같은 곳도 구경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  그곳에서 파는 당근을 몇개 구입하셔야 동물들에게 당근을 줄 수 있어요 ^^ 



Parc Oméga, 399 Route 323 North, Montebello, QC J0V 1L0















처음 입장할 시 이렇게 돈을 냅니다.


그럼 이렇게 지도를 주는데요,

주도를 따라서 쭉 입장하시면 되요




들어가자마자 바로 오른쪽에 건물이 하나 있는데 거기서 잠시 차를 주차하고 당근을 사셔요 !! :-) 

당근이 없으면 안되자나요 




아이스크림도 팔더군요 ㅋㅋ

입장하자마자,,

동물들이 당근을 사수하기위해..자동차에게 다가가는데요,

살짝 무섭더라구요,, 다치지는 않을까 걱정도 되구,

근데 차들이 정말 천천히 다니기때문에 괜찮은 것 같았어요 










또 내리고 농장같은곳까지 한 15분 정도 걸었는데요

저렇게 양이,,목만 빼고 밖을 쳐다보길래 정말 놀랐었어요,,

아니 저게 뭐지..정말 큰 동물인가 무섭다 싶었는데,

안으로 들어가보니 ..

헐, 숏다리 염소더군요..ㅋㅋㅋㅋ

사람 소리가 나면 저렇게 얼굴을 내밀고 없으면 또 계단으로 내려와서 놀더라구요

진짜 놀랐었는데 귀여웠어요.

이곳에는 양도 있고 토키도 있고, 진짜 티비에서나 보던 농장이었는데 넘 좋았어요 



한번쯤은 꼭 다녀오면 좋을 그런 곳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