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그리고 무한도전 "웨딩싱어즈 특집" (+각 무대 다시보기)

Posted by e park
2016. 5. 15. 04:31 리뷰

웨딩 싱어즈 특집,

잠깐 잊고 있었던 웨딩 싱어즈 특집, 오늘 방송에서는 몇 주 전 시작한 특집 그 후 각 팀의 연습 장면 그리고 "듀엣가요제" 무대를 빌려 곧 결혼을 앞둔 초대된 100 쌍의 커플들이 공연의 순위를 매겨보는 시간이 방송 되었는데요. 역시 봄은 결혼 시즌인가봅니다. 보는 사람또한 기분 좋아지는 그런 무대 그리고 행복한 커플들이 공연을 즐기는 모습도 참 좋았던 것 같아요. 특히 오늘 방송에서 몇 주전 큰 호응이 없던 광희 팀의 무대의 대 반전! 최고의 무대를 보여준 웨딩보이즈, 오늘 무대만 모아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예고편을 보니 다음 주가 기대가 되네요.






ㅋㅋㅋㅋ 






정트리오 정준하 정성희 정상훈- can't help falling in love 




기대만큼 너무 좋았던 무대, 역시 뮤지컬은 뮤지컬인가 봐요,
무대를 가득 채우는 목소리 그리고 여유로운 모습까지,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Wedding boys 광희 이준 윤두준 정용화 - marry you + proposal  청혼 




결혼식에 웨딩 보이즈가 와서 결혼을 축하하면 신부만 좋은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신랑을 배려하지 않는 무대였지만 너무 좋았어요 


Jang & Park 장범준 박명수- Forever with you 그대와 영원히 



장범준은 좋았으나 중간중간 웃음 부자 박명수 때문에, 몰입이 되지 않아서
점수가 낮았죠. 그래도 장범준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두번째로 등장한 이 분들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20대 초반 정도 같은데 역시 모델이었군요. 넘 잘 어울려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 

사진 :무한도전 캡쳐
영상:MBCEntertainment Youtube Chann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