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젝스키스 부부팬의 로드파이터

Posted by e park
2016. 6. 13. 02:37 리뷰

이번주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꿀재미는 바로 젝스키스 방청객 부부, 너무 귀여워서 보고 또 보고, 남자분 리포터인줄. 말씀 너무 잘하시고 여자분도 그렇고 센스가 완전 넘치는 부였어요. 언뜻 보면 83년생의 느낌이 나는데 아니라면 죄송해요. 두 분이 추는 로드파이터 빵 터졌는데  ㅋㅋ 저도 나중에 결혼을 한다면 이렇게 살고 싶어요. 결혼하기 전에는 아내가 젝키팬인 줄 몰랐다는 핑클팬 남편. ㅋㅋㅋㅋ










두분 티격태격 싸우는 장면 너무 귀엽고 역시 춤추는 모습 너무 좋았어요 . 팬들의 모습도 그렇고 젝키팬들 넘 사랑스러움 :-) !!


출처: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