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국립해양박물관 (+시티투어버스)

Posted by e park
2015. 10. 14. 04:21 블로그
국립해양 박물관은, 사실 사람들이 많이 있는 곳이 아니였어요.

부산을 검색하며 큰 수조(?)가 너무 멋있길래, 아 여긴 꼭 가야한다는 생각으로 시티투어에서 내렸는데 아마 내린 사람이 두 세명 정도 내린 기억이 나네요.

박물관 건물은 동대문 디디피건물이 생각이 났고 그리구.. 안에도 나름 많은 전시회들이 열리고 있었는데 사실 잘 집중을 못하는 성격이라 ^^ ㅋㅋ 한시간정도 머물다가 다시 시티투어 버스를 기다렸답니다 ㅋㅋ


시티투어 버스를 보면서 놀랍던 이 광경 ㅋㅋㅋ

진짜 달리는 것 같은 모형 , 달리고 달리고 ~ 


내리는 사람이 전혀 없었던 이곳, 국립해양박물관

하지만 나는 궁금했다, 이렇게 큰 해양박물관에 뭐가 있을지




 이걸 보러 온거라규 ! 역시 오길 잘했다  

아쿠아리움은 비싸지만 이곳은 무료라규 !! ㅋㅋㅋ



이렇게 구경할만한 몇개의 전시관도 있었고, 유익하기도 했던 곳 








생각보다 너무 빨리 구경을 하고 나왔더군요. 

어쨋든 다시 부산역으로 이동하기 위해, 버스를 기다리는 중. 그리고 중요한 건, 부산역에서 버스가 잠시 멈춘 후 

 조금만 기다리면 해운대 쪽으로 간다는 사실.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내리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해운대 쪽으로 버스로 이동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