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쇼 한국편 (+링크)

Posted by e park
2016. 4. 10. 13:26 리뷰

한국편이 드디어 올라왔네요

미국 방송 시간과 동일한 시간에 인터넷에 올라와서 다행이라는..

이미 여러 방송과 인터넷을 통해서 많은 장면들을 접해서 그런지 새로운 장면들이 없는게 살짝 아쉽기는 했지만,

고등학생때부터 가장 좋아하던 코난이 한국에 와서 이런 저런 곳을 구경하고 인터뷰하는 모습은,

기대이상이었습니다. 





http://teamcoco.com/korea


이곳으로 가시면 자막과 함께 보실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 코난의 트레이드마크인 스트링댄스를 박진영이 춤추는 모습에 웃어야할지 울어야할지는 잘 모르겠지만, ㅋㅋㅋ


.중간에 영화 현기증의 장면이 여기서 나오네요 :-) 많은 디렉터들이 이 영화에서 감명을 참 많이 받는듯, 정말 명작같아요 

하지만 케이팝 뮤비를 추는 코난의 모습은 참 좋았다는, 신나보이기도 하고..ㅋㅋㅋ좋은 것 같아요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