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izi - 응급실 외 영상모음

Posted by e park
2015. 11. 19. 05:54 리뷰



이번주 슈가맨은 감동과 함께 많은 생각이 들더군요. 많은 사람들이 그것도 10년이나 흘렀지만 10대들까지 아는 그런 곡이지만 가수의 얼굴을 모르고 그리고 잊혀져가던 가수에게 재조명을 그리고 또다른 시작이란 선물을 주는 방송같아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슈가맨 초반에는 이미 대중들이 90년대하면 떠올리는 그런 가수들에게 집중했다면, 잊혀지지기 전에 노래만 알려질뿐 대중들에게 얼굴조차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없던 가수의 섭외라 참 좋았어요. 노래방 애창곡 1위인 응급실, 하지만 왜 우리는 그 가수의 얼굴은 몰랐을까요? 







 


관중석에 앉아있지만 주변 사람 아무도 몰랐습니다. 처음부터 무대에 올라가기까지 가수의 얼굴을 담은 영상을 미공개 영상으로 올리면 참 좋을것같아요. 몰래카메라였는데 본인의 노래지만 다들 합창하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는 표정이 사람들의 반응만큼 궁금했는데 너무 짧게 나온 듯 합니다. 그리고 분명 임팩트가 강했는데 기사는 많이 안올라오는 이유는 아무래도 기분 탓이겠죠. 기사가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90년 옛 가수들이 티비에 가끔 나오곤 합니다 그리고 항상 같은 이야기를 하죠. 사실 이런 사람들이 이미 다 아는 추억의 가수 보다 이번 슈가맨 5회가 가장 취지에 맞고 적합한 방송이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10년 전 영상을 찾아보니 두개정도 있네요. 하지만 최근에 방송사에서 올린 영상인 듯 합니다. 소속사 문제로 방송에 나오지 못하고 일본에서 활동을 했다고 하는데, 어딜가나 본인의 이익만을 생각하는 소속사들이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20대 초,중반이었을텐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에 말이죠. 하지만 기다리는 이에게는 다시 또 희망은 온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그 기회가 다시 왔다고 생각해요 

+리메이크)

리메이크도 좋지만 원곡이 워낙 좋아서, 리메이크 곡 중에 저는 복면가왕 산들이 불렀던 응급실이 가장 맘에 드네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하기를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마리텔에서 섭외하면 참 좋겠어요. 노래방의 히어로 채널로 몇명 모아서 하지만 저는 작가가 아니니..ㅋㅋ 

좋아하는 예능이 많이 없어져서 요즘 볼 방송이 없었는데 슈가맨은 쭉 함께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