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로폼에 아크릴물감으로 나무만들기

Posted by e park
2015. 10. 21. 10:31 블로그

 나무모양 스티로폼 문을 만들었는데요. 아쉽게도 스티로폼이 반으로 잘라진 모양이어서 처음부터 긴 스티로폼으로 했으면 정말 간단했을텐데 아쉬움이 많이나던 그런 작품이었습니다. 아이디어를 생각하기까지 좀 시간이 걸렸지만 어찌하다보니 스티로폼 나무를 만들게 되었네요. 



두개의 흰색 스티로폼입니다. 운반하기가 어려워서 긴 스티로폼을 사지는 못했는데 그것때문에 오히려 더 고생을 했어요 



아크릴 페인트를 이용했는데요 아크릴물감은 쓸 일이 없다는

그래도 올만에 물감을 이용해서 그림을 그리니 좋았어요 !


이때는 멘탈붕괴, 에잇 모르겠다...마구마구 칠했답니다. 


 밥로스아저씨, 안쉬워요ㅠ










완성을했습니다. 색상은 물감 다섯개를 이용했는데요. 섞어서 다른 색상을 만들고 그런식으로 명암을 만들었고요

나름 나무모양이 되더라구요 신기,,



문고리가 필요해! 어 문고리가 앞에 보이네, 방문..ㅋㅋㅋㅋ 

쓰고나서 나중에 붙이면 되지뭐, 그래는데 아직 그 문은 손잡이가 없답니다

아 학교 어떻게 가지고 가지?? 의문만 쌓여갈뿐이고..


이렇게 완성을 해서, 학교에 일주일간 학교로비근처에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진짜 나무 옆에다가 설치를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었어요^^ 

아크릴페인트를 이용하여 나무모양을 만들어보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