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맛집] 퍼블릭하우스

Posted by e park
2015. 10. 18. 10:29 블로그

저 여기 상호를 몰라서 한참 네이버에서 찾았다는.. 콥샐러드를 찾아보니 이곳 퍼블릭하우스가 맞는 듯 해요. 기억나는건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계단으로 올라가는 곳?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기다리던 음식점 이었는데. 이때 여기 분위기도 좋았던것 같아요. 


가끔은 느끼한 음식이 생각나요 넘 맛있자나요 ㅠ

이 음식 이름이 콥 샐러드 였군요. 구글에서 찾았다는.. ㅋㅋ

해외에서 살아도 워낙 토종입맛이라 샐러드 이름도 몰랐네요 ㅋㅋ 샐러드 맛있었구 특이하고 그랬어요. 이곳 분위기랑 위치도 괜찮고 나중에 가로수길 가면 한번 다시 가보려고 해요 ㅋㅋ 워낙 기억력이 안좋아지는 중이라..ㅠ 일단 추천 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꾹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