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사랑 김숙,윤정수 세계여행 장소 "부천 아인스월드" ㅋㅋ

Posted by e park
2016. 8. 3. 01:39 리뷰

최고의 사랑에서 세계여행을 하던 장소, 예전에 저도 다녀왔던 곳인데, 미니어쳐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사진을 각도만 잘 찍으면 정말 세계여행을 다녀 온 느낌을 낼 수 있는 곳입니다. 지금은 입장료가 얼마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예전에 기억으로는 조금 비쌌던 것 같은데. 그래도 그만큼 재밌었어요. ㅋㅋ 


옆에 아파트 있고, 뭔가 조금 특이하다고 할까.  아마 10년 전에 다녀온듯...ㅋㅋㅋ 그래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재밌었던 기억 같아요. 특히 당시에는 미니어쳐 테마파크가 많이 없었거든요, 지금은 워낙 다양한 공원이나 갤러리, 골목 등이 생겼지만, 그래도 아인스월드는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위치 지도는 포스팅 아래 있습니다)


2003년 이후 여권에 도장이 찍혀있지 않은 윤정수씨 

첫 번째 나라는 영국 

에펠탑은 진짜 같아요 ㅋㅋ 

ㅋㅋㅋ

윤정수 김숙 첫키스라고 했는데 .. 아니였다 ㅋㅋ

부천아인스월드 장소


그리고 레스토랑도 있네요. 

잔글라스 ㅋㅋ



미니어처 테마파크 아인스월드, 재미있는 사진을 찍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천하고 싶은 곳 입니다. 방송에 나온 곳 보다 더 많은 나라의 유명한 미니어쳐 모형들이 있는데요, 큰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사진을 찍고 너무 재미있게 보냈던 기억이 납니다. 테마파크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