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빨로맨스 기대되는 배우 "이초희"

Posted by e park
2016. 5. 26. 03:35 리뷰

드디어 드라마 운빨 로맨스 1회가 시작했어요. 기대만큼이나 상큼한 로코 드라마에 황정음 류준열의 연기또한 유쾌하고 재밌었어요. 


그리고 이번 드라마에서 더욱 더 기대되는 배우는 바로 이초희. 예전 영화 전국 노래자랑에서 사랑스러운 역으로 기대가 되었던 여배우였는데 그 이후 많이 보이지 않아 아쉬웠거든요. 메인 주인공의 친구 역이지만, 회가 지날수록, 이초희의 러블리한 매력으로 이번 드라마에서 빵 뜨면 좋겠습니다.






배우 이초희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배우 이초희는 89년생으로 개인적으로 웃는 미소가 너무 예쁜 배우 같아요.


영화 전국노래자랑, 2012


영화에서 동수를 짝사랑하는 여직원으로 나오죠, 영화 마지막에 사랑을 고백하며 부르던 노래도 기억이 나네요. ㅋㅋ 






운빨로맨스 - 이달님 역은? 


26세, 양띠 / 제제 개발팀- 기획자/ 보늬의 고등학교 동창으로 유일한 친구. 제제팩토리의 문과전공 기획자. 동그란 안경에 꼬불꼬불 곱슬머리. 헐렁한 티셔츠와 헐렁한 바지를 교복처럼 입고 다닌다. 


통통하고 귀여운 인상의 그녀. 나이는 어려도 야무져서 수호에겐 수족 같은 존재로, 개발팀 내에선 모든 것을 챙겨주는 ‘엄마’같은 존재로 통한다. 2년째 수호를 짝사랑 중. 


실은 인생 내내 짝사랑 중이다. 고백? 받아봤다. 대학 다닐 때 과에서 제일 찐따 같은 놈들이 술 마시고 만만한 달님을 잡고 하는 주정들이었지만. 그 중 몇몇과는 잠깐 만나보기도 했다. 쓰린 연애의 교훈은 이거였다. ‘이왕이면 잘난 놈을 좋아해야 자존감에 도움이 된다.’




운빨로맨스 주요 인물관계도



인불 관계도를 보니, 류준열을 짝사랑하는 역이군요, 

근데 칭따오 분은...물음표를 보니 악역인가요? ㅋㅋㅋㅋ

오늘 보니 카메오가 너무 많다는 생각이 조금 들기는 했는데, 그래도 재밌었으니 ㅋㅋ


앞으로 배우 이초희의 활약을 기대할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