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바리스타, 찰스 바빈스키 누구?

Posted by e park
2017. 1. 6. 04:29 카테고리 없음
2015 미국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자 찰스바빈스키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양세형 양세찬 지코 우태운 형제가 출연한 방송에 함께 출연한 찰스바반스키는 지난 3월 해피투게더에 출연한바있으며 작년 마이리틀텔레비젼, 언니들의 슬램덩크 등에도 출연한바있다. 


 작년 3월 해당 방송에 출연해 까나리카노를 체험한 뒤 미국식 리액션으로 주목을 받은 바리스타 바빈스키는 이 날 방송에서도 까나리카노를 마시고 ‘WHY’를 연발하는 역대급 리액션을 선보여 많은 웃음을 자아냈다. 2015년 US챔피언 바리스타 찰스바빈스키는 G&B 커피 공동 창업자로 LA에서 인기있는 카페이며 대표적인 메뉴는 콜드브루가 있다고 한다. 



그는 얼마전 인터뷰에서 “커피 소비량이 세계 6위인 한국에서 콜드브루 문화가 자리 잡는 것을 보고 싶다”는 말도 했을 만큼 한국 커피 문화에 많은 관심이 있음을 보이기도 했다. 현재 한국야쿠르트는  '콜드부르 by 바빈스키' 를 판매중이다. 


찰스 바빈스키는 미국 유명 커피회사 인텔리젠시아 소속 바리스타로 활약해왔으나 기업을 대표하는 마이클 필립스가 핸섬커피로 독립 후, 소속 바리스타 대회 참여에 대한 지원이 중단되었다고 한다. 그 후 찰스 비빈스키는 동료 글랜빈과 회사를 나와 G&B 커피매장을 오픈하고 바리스타 대회에 계속 도전장을 내밀었다. 하지만 2012, 2013,2014년 미국 바리스타 챔피언십 준우승 2015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준우승에 머물던 그가 2016년 미국 바리스타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하며 3년만에 쾌거를 이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