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박정현 남자친구

Posted by e park
2016. 11. 25. 23:13 리뷰

가수 박정현은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프 코너에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하며 지금까지 자주 언급하지 않은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배우 조정석과 공개 연애 중인 가수 거미와 절친한 언니를 집에 초대하며 소주 홈 파티를 즐기는 장면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날 방송에서 박정현은 "남자친구가 먼저 고백했냐?"는 거미의 질문에 수줍게 고개를 끄덕이며 가수 백지영의 결혼식이 터닝포인트가 됐다는 말을 이어갔다.








가수 박정현 (Lena Park)


1976년 3월 23일 생
레이블 로엔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블루프린트뮤직
1993년 데뷔

#박정현 남자친구


언론에서 박정현의 남자친구의 기사를 올린 시점은 2015년 2월이다. 당시 해당 기사에 따르면 박정현 남자친구는 40대 캐나다 교포 출신 대학 교수이며 서울에 있는 한 일반 대학에서 일반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고 소개했다. 또 한 그는 일반인을 상대로 한 강의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동료교수를 통해 처음 만났으며 해당 교수의 아내가 박정현과 친분이 있어 자연스럽게 만나게 되었고 그 후 많은 이벤트 및 파티에도 얼굴을 비췄다고 소개했다. 




또 한, 올해 초 예능 '신의 목소리' 관련 기사에 따르면  박정현 소속사 블루프린트뮤직 관계자 역시 "박정현이 캐나다 교포 영어 교수와 사귀는 게 맞다"고 인정했다. 해당 기사에 따르면,  박정현은 남자친구가 재직 중인 대학 축제에서 노래 및 홈 커밍데이 파티에도 함께했으며 '왜 영문학인가'라는 주제로 멘토링 특강을 한 사실도 전해졌다. 하지만 아직까지 박정현의 남자친구 얼굴은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다. 항상 웃는 모습, 긍정적인 태도 그리고 소녀 같은 박정현 그녀의 싱글 라이프가 더욱더 기대되는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