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트와이스에 빠진 야구소년

Posted by e park
2016. 7. 12. 07:49 리뷰

동상이몽은 트와이스에 빠진 아들이 고민인 엄마의 사연을 공개했다, 남동생과 함께 트와이스 추는 부분과 학생들과 함께 추는 부분을 보니까 진짜 어렸을 생각나던, 가장 연예인에 관심도 많고 좋아할 나이, 연예인 CD 포스터 모을 시기인 것 같다. 응답하라 시리즈도 생각나고, 아들이 운동을 소홀히 하고, 트와이스에만 빠져있다는 고민인데, 나쁜길로 빠진 것도 아니고 정말 순수하고 나이 또래 아이들이고 가족이 너무 화목해 보여서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ㄱㄷ



사연에서 서장훈의 답이 정답인 같았다. 고등학생 같아 보이지만 아직 중학생이라는 , 그리고 나이 먹으면 저렇게 하고 싶어도 못하기 때문에, 지금 아이들의 모습을 추억에 담아 예쁘게 간직하는게 좋은 같다. 다들 저런 시기가 있으니 :-)  동상이몽 사연 중 가장 재밌는 이야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