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바우와우 아이돌 넘 아쉽다

Posted by e park
2016. 6. 15. 09:54 리뷰

사실 슈가맨에서 가장 보고 싶었던 연예인은 한때 정말 큰 인기를 몰았던 그룹 "아이돌" 이었다. 오늘 방청객에서 앉아있는 멤버를 보고 초반에는 몰랐다가, 한국말을 하는데 "어? 아이돌이다" 라는 말이 바로 나왔다. 아이돌의 최혁준이었다. 중학교 시절 캐나다에 오기 전, 가장 좋아하던 가수였다. 그래서 한국에 있는 친구가 편지에 아이돌 잡지 사진을 함께 넣어서 보내주면 한 달동안 기다리던 편지 한통, 그리고 답장을 쓰던 그 시절이 갑자기 그리워진다.


그 후 젝스키스, H.O.T 가 나왔지만 사실 그 시절한국 비디오테이프를 빌려 보던 시절이라 젝키의 노래도 정말 유명한 곡 외에는 사실 많이 알지 못한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돌의 출연을 기대했는데, 좋아하던 멤버는 당시 이세성이었는데..ㅋㅋㅋ 어디선가 이 멤버들 티비 좀 나오게 해주면 좋겠다. 무한도전은 안될까...ㅠ - ㅠ ... 슈가맨에 함께 나왔으면 정말 좋았을 텐데 이제 시즌제가 끝나는 슈가맨이라 더 안타까운 



30대  중반인데 이상하게 아직 그때 모습 그대로다. 



아이돌을 모르는 분들을 위한 아이돌에 대한 정보 빰빰


소속: 대성기획 ( DSP 미디어 )

1995년 데뷔

HOT, 젝스키스 데뷔 1-2년 전이었고 아이돌 열풍의 시초라고 한다.

1997년 해체했다. 

멤버: 최혁준 (1981년 12월 26일생) 이세성 (1982년 5월 6일생)


아이돌의 시초는 아이돌. 

다음에 꼭 이세성 최혁준 같이 꼭 티비 나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