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오션(5tion) 누구?

Posted by e park
2018. 3. 25. 16:29 리뷰

슈가맨2가 시작하면서 90년대에서 2000년 초중반까지 사랑을 받았던 가수들이 많이 등장하고 있다. 물론 슈가맨 시즌1때는 90년대 사랑받았던 가수들이 많이 등장했지만 시즌2에서는 조금은 생소한 가수들까지 많이 등장하고 있어 논란이 계속되고 있지만 예고편으로 많은이들이 크게 기대하고 있는 그룹 리스트 중 가장 많이 언급되고 있는 가수는 2000년 초반 큰 사랑을 받은 가수 오션이다.


 


가수 오션은 2012년 원년멤버 오병진, 이현, 손일권, 3명이, 새 멤버 랜, 보석과 5인조로 오션의 새로운 활동을 펼치기도 했으며 오션의 뜻은 5 True Image Of New 라고한다. 


팀 멤버 오병진은 5년 전 한 매체를 통하여 알려진 바로는 정우성 이정재 등과 쇼핑몰 사업을 펼쳤으며 김치사업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손일권은 연기자 활동을 했으며 작품으로는 <쾌걸춘향>,<히트>, <이산>, <동이>, <나도꽃> 등에서 출연했다. 현재 포탈 검색 시 오션 멤버 검색 시 로이 랜 마린 노아 이렇게 네명이 검색되고 있으나 전 오션 멤버 이현은 한 매체에 따르면 뮤지컬 배우 유하나와 내달 결혼예정이며 작품을 통하여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검색시 1집 멤버로는 황성환, 손일권, 이태경, 이현, 오병진 2집은 오병진이 탈퇴하며 네명이 활동하였으며 3집부터 손일권 오병진 김민성 유석호 김찬민 우일이 활동. 현재로는 Rebirth album으로 마린 로이 렌 노아 네명이 활동했다.






사실 이번 슈가맨에 어떤 멤버들이 출연할지는 알수는 없으나 5tion 의 more than words 는 너무나도 많이 들었던 추억의 곡이여서 그들의 등장이 너무나도 반갑다. 솔리드가 최근 재결합을 하면서 공연이 매진되었다고 하는데 그들의 재결합을 방송에서 볼 수 없다는게 조금 아쉽기는하지만 90년대 2000년의 좋은 곡들이 다시한번 대중앞에 들려지는 슈가맨이 계속 옛 가수들을 소환했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