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에 좋은 모링가, 과연 좋을까?

Posted by e park
2015. 10. 17. 13:30 리뷰

사실 모링가의 효능이라고 해서 인터넷에 기사나 짧은 영상을 보니 약간의 홍보의 냄새가 났다고 해야할까여, 저의 엄마가 당뇨가 있으셔서 혈당을 조절하셔야 하는데 이름도 생소한 모링가라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여러 종류의 제품이 있었어요.  가루형태도 있고, 캡슐 그리고 티백까지, 그래서 세개 다 주문했습니다. 건강제품을 파는 곳에는 아마 다 있겠지만, 저는 캐나다의 건강제품 사이트에서 주문을 했어요 



이렇게 박스에  도착을 했구요, 이 사이트에선 예전에 유기농 제품을 구입을 했어서, 믿고 주문을 했습니다.


도착한 제품들 이고 아마 구입을 한 시기가 3-4달 전으로 기억이 나구요.

처음엔 티백으로 된 제품을 드셨구 최근에는 하루 너무 많은 양의 음식을 먹었다 싶으면 가루를 한번씩 수저로 떠서 그냥 드시더라구요, 신기한것은 정말 이 제품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최근에 또 일을 다니고 계셔서 그런지, 혈당을 계속 꾸준히 정상을 유지하시고 계세요, 그래서 그런지 정말 100 프로 모링가때문은 아니겠지만 어느정도 도움은 확실히 있는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이 운동하시고, 모링가는 건강제품이고 인공적인 제품이 아닌 식물이기 때문에, 건강한 저도 몇번 먹어봤는데 부작용같은 건 전혀 없었거든요. 그래서 부모님께서 혹은 가족이 당뇨때문에 고생을 하고 계시면 선물로 한번 구입을 해보시 건 어떨지 생각이 나서 이렇게 포스트를 써봅니다.